본문 바로가기

산업기사 자격증/가스산업기사

가스산업기사(필기 합격수기)





안녕하세요!!




<가스산업기사 필기> 합격후기 입니다^^

어느날 문득 아는 지인이 보일러업을 하시는데 가스산업기사 자격증
앞으로 비전이 있으니 한번 도전해 보라고 권유를 하셨습니다.

귀가 얇은 저는 전공도 아니였지만 망설임 없이 바로 도전해보기로
마음을 먹고 인터넷에 가스산업기사 자격증 인강을 검색하던 도중 합격펀드를 알게 되었죠






24시간 무료강의를 청취하니,
나도 취득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ㅎㅎ

진짜 가스에 대해 전혀 모르는 제가 어느정도까지의 수준까지
올라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강의를 듣고 무난하게 가스산업기사 1차를 합격했네요 ^_^
혹시나 가스산업기사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저는 가스산업기사 시험을 필기와 실기를
한꺼번에 들을 수 있는 종합반을 신청했어요!

금액은 개별반(1차/2차)보다 조금은 부담스러웠지만
합격하면 100%환급이 가능하다고 해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100%환급이라는 점이 다른 인강업체보다 눈에 띄는 혜택이었는데
"까짓거 합격해서 돌려받자!"라는 마음으로 더 공부에 집중도 되고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덕분이었을까요?

이 또한 저의 합격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모르는 문제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공부하다가 바로 질문을 하면,
보통 다음날에 답변을 달아주시는 강사님의 모습에 늘 감사했습니다 ^^
(제가 귀찮을 정도로 질문을 많이 했는데... 이해하기 쉽고,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ㅎㅎ)

시험을 준비하신는 분들께 미약한 을 드리자면
과년도별 기출문제 풀이가 정말 많이 중요합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이론을 한번 정독 하시고 기출문제는 꼭 풀어보세요!!

그럼 합격이 가능할거에요!!(저도 합격했는데요ㅎㅎ)












제 경우에는 7년치 정도의 과년도 문제를 총 3회 정독하였습니다.
아무리 생소한 문제가 나와도 여태 공부한 계산공식이나 암기한 것을 문제를 푸시면서
최대한 활용하세요!

그러다보면, 근사치한 답은 있기 마련이니까요










저는 아직 실기시험이 남아있지만, 이재욱 강사님께 배운다면
실기 또한 쉽게 합격하리라 믿고 있습니다!!

가스산업기사 실기도 합격하면 바로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이재욱강사님 감사합니다~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다같이 화이팅 하시죠!!





합격펀드에서 공부하시고 1차 필기까지 합격하신 수강생분의
가스산업기사 합격수기 였습니다 :)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를 공부하시는 모든분들~
합격펀드에서 공부하고 합격하셔서 100%현금환급 받아가세요!!

옐로아이디(@합격펀드)를 친구추가 하시면 많은 혜택을 드리고

합격펀드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더 많은 합격수기와 무료강의를 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