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사 자격증/산업안전기사

산업안전기사 합격하고 환급받은 후기






안녕하세요?

취업을 목표로, 개인 스펙을 쌓기 위해, 회사에서의 권유 등...
다양한 이유로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어요.
저 또한 취업을 목표로 산업안전기사 필기 시험을 준비했답니다.

시간에 쫓기는 것보다는 자유롭게 공부를 하고 싶어서 저는 합격펀드에서
인강을 듣고 공부를 해서 합격했어요~











요즘은 여러가지 인강이 많더라구요.
샘플강의도 보고 여러가지 혜택도 다 찾아봤지만 합격펀드만큼 좋은 제도가 없어서
저는 합격펀드에서 인강을 신청했습니다.

합격펀드에서는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환급해주는 환급 제도를 진행하더라구요.
저 또한 합격해서 현금으로 환급받았구요 ~

수강기간이 끝나도 1회(45일) 연장이 가능하니, 맘편하게 시험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합격해서 환급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아요ㅎㅎ

그래서! 필기시험 몇가지 을 드릴게요!
마구마구 퍼부어 드리겠습니다!!

제일 처음부터는 산업안전기사 필기시험 응시자격을 확인하시는 건 당연히 아시죠?
필기시험은 총 6과목으로 구성되어있으니, 전 과목 고루고루 준비하셔야하구요.

다른 국가공인 자격시험의 난이도에 비해 조금은 쉬운 편이더라구요.












저는 이론을 최소 3번 정독하고, 반복적으로 공부했구요,
과년도의 문제풀이 부분은 오답노트를 작성해 외우다 시피 공부를 했습니다.

시험문제는 항상 비슷한 유형의 문제가 출제된다는 점!!
한마디로 과년도 문제풀이 및 오답노트는 필수 입니다.

굳이 요약해보자면...






1. 산업안전기사 과년도 자료를 최소 3번 정독한다.

2. 과년도 기출문제들을 보면서 자주 나오는 문제들의 답을 외운다.

3. 양 많다고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너무 완벽하게 공부하려하기보다 목표점수를 위해 노력한다면
수험생여러분도 반드시 합격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합격하고 환급받으세요 ~

가장 중요한 것은 합격하겠다는 자신감과 의지!!










합격펀드의 강의를 듣고 산업안전기사 합격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합격펀드에서는 합격하면 100%환급해주는 제도가 있답니다






합격펀드에서 합격하시고 환급받아가세요!!
그리고, 옐로아이디(@합격펀드)를 친구추가 하시면
이벤트 및 할인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

합격펀드 사이트에서는 무료강의와 더 많은 합격수기를 확인하실 수있구요!!



합격펀드 친구추가 바로가기



합격펀드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