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비지원무료교육/소셜온라인마케터 양성과정

오레오의 100주년 마케팅[소셜온라인마케터 양성과정]

 

 

오레오의 100주년
[소셜온라인마케터 양성과정]

오레오는 100주년을 기념하며, 100일동안
다양한 색상디자인 그리고 테마

오레오과자를 매일 날짜에 맞추어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그 날의 이슈들을 의미있게 연관시켜,
"오레오 데일리 트위스트"
각종 언론에서도 관심을 가졌고

굉장히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냈습니다.

결과는 매우 놀라운 것이었습니다.

100일동안 100만명 이상의 페이스북 팬(페이지 좋아요)를 확보하며
공유 280%증가, 트위터 리트윗 515%증가, 231MM 미디어 노출, 뷰어 433MM의 효과를 얻으며
수치만 봐도 확인이 가능할 정도로 성공적인 바이럴 마케팅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SNS에서 하는 이벤트였다면
성공할 수 있었을 까요?

 


"오레오 데일리 트위스트" 캠페인은
해당 이슈와 연결시켜 표현했고, 소비자들에게서
참여를 이끌어내는데 성공한 매우 좋은 사례가 되었습니다.

아직도 국내기업에서는
온라인, 오프라인마케팅을
각각의 부서에서 하는 기업도 많습니다.

기업들도 그것을 인지하기 시작했고, 마케팅 부서를 개설하고
인원을 뽑기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런 기업들이 마케터 교육과정을 요청했고 만들어졌습니다.

 

 



 

 소셜온라인마케터 양성과정

 


 

 

국비지원으로 훈련비가 지원되고
취업연계기업으로 취직으로까지 연결되는 교육과정

리멘취업학교
<소셜온라인마케터 양성과정>


마케터 양성과정에 참여방법에 관한 궁금점은
옐로아이디(@리멘취업학교)로 문의 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어요~


 

 

 

 

자세한 교육기간 일정은 리멘취업학교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리멘취업학교>